주문 후 환불은? > 공지사항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공지사항

주문 후 환불은?

페이지 정보

  • 글쓴이작성자관리자
  • 날짜작성일21-05-10
  • 조회수조회409회

본문

- 제품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(무통장송금은 고객님 지정계좌로 환불/카드취소)합니다. 

단, 토.일요일,공휴일의 경우 월요일에 적용됩니다. 


-신용카드 : 제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승인취소하여 드립니다. (약 5일~7일 소요) 

※ 카드결제를 하시고 주문취소를 하시는 경우, 저희 프레타로 "꼭"연락을 주셔야 카드취소가 됩니다.
   프레타 고객센터 / 0505-229-2292 또는 help@pret-a.co.kr 로 성함기재후, 접수바랍니다. 


-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미착용 제품에 한하여 100% 교환 및 환불하여 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LIST

고객센터

0505-229-22920505-229-2292

평일 09:00 - 17:00

점심 12:00 - 13:00

토 일/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KB국민은행206801-04-201044

KEB하나은행244-890801-74507

에금주 최은경(프레타)

대표이사 최은경 사업자 등록번호 211-09-212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-고양덕양구-0633호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130번길 16, 701호(화정동) 이메일 help@pret-a.co.kr 팩스 0505-055-2292 전화번호 0505-229-2292

Copyright © 프레타. All Rights Reserved.